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뱅뱅사거리 닭갈비 / 참숯닭갈비반 정말 맛있다

M 마이민트 | 2019.09.27 | 신고
조회 : 2,161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뱅뱅사거리 닭갈비 / 참숯닭갈비반 정말 맛있다


안녕하세요 유자입니다

저번주 수요일, 퇴근하고 강남에 볼일이 있어 잠깐 들렀어요

요즘 들어 강남 쪽에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인천에 살면서도 하루 일과의 대부분은 서울에서 보내는 요즘,

저는 서울 사람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님 말구요.

아무튼 강남가면 항상 느끼는게

정말 없는것 빼고 다 있는것 같아요

그만큼 복잡하고 정신없기도 해요

이 날도 저녁으로 뭘 먹을까 돌아다니다가

요즘들어 숯불닭갈비에 꽂혀서 숯불닭갈비집을 찾다가

뱅뱅사거리에 있는 참숯닭갈비반을 발견! 바로 고고~했습니다

 

참숯불닭갈비.jpg

참숯불닭갈비2.jpg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위에 사진은 다 먹고 나서 가기전에 찍은 사진이라 사람이 별로 없지만

제가 들어갔을땐 정말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이 꽉 차 있더라구요.

그만큼 맛있어서 사람이 많은 거겠죠? 기대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참숯불닭갈비3.jpg

 

참숯닭갈비반 메뉴판은 깔끔해요

참숯닭갈비, 무뼈양념닭발, 생목살소금구이로 크게 이루어져 있구요

저는 메인메뉴인 참숯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닭갈비는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양념도 따로 포장판매하고 있으니 집에서 간단히 조리해먹기도 편할것 같아요


참숯불닭갈비4.jpg

 

닭갈비에 싸먹기 좋은 무쌈과 시원한 미역국이 나왔어요

식당에서 나오는 미역국은 대체로 조미료맛이 너무 강한 경우가 있는데

참숯닭갈비반 미역국은 짜지 않고 적당한게 제 입맛에는 잘 맞더라구요


참숯불닭갈비5.jpg

 

이름을 알 수 없는 고기와 상추 그리고 파채가 나왔어요


참숯불닭갈비6.jpg

 

새콤달콤한 양념에 버무려진 파채.

고기먹을때 없으면 서운한 파채에요


참숯불닭갈비7.jpg

 

불판에 같이 구워먹으니까 맛있던데 무슨 고기인지 모르겠어요

같이 온 언니는 닭똥집 같다고 하는데

저는 닭똥집을 한번도 안 먹어봐서 말이죠.. ㅎㅎ;


참숯불닭갈비8.jpg

 

참숯닭갈비 2인분이 불판 위에 올라갔습니다


참숯불닭갈비9.jpg

 

골고루 양념이 되어 있어 그대로 익혀먹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너무나 맛있어 보이죠


참숯불닭갈비10.jpg

 

고기는 직원분께서 친절히 다 잘라주십니다

정말 떨리는 순간이었죠


참숯불닭갈비11.jpg

 

노릇노릇 잘 익은 참숯닭갈비를 나란히 이쁘게 놓았어요

맛은 어땠냐구요?

정말 너무나 맛있어서 할 말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숯불닭갈비12.jpg

 

무쌈에다가 같이 싸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맛!

그런데 사실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이 맛을 어쩌면 좋지?ㅠㅠ


참숯불닭갈비13.jpg

 

매콤한 소스 아니면 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취향대로 골라서 찍어먹어 보아요


참숯불닭갈비14.jpg

 

그 다음으로 맛있었던 볶음밥!

주방에서 다 볶아져 나와서 그대로 먹기만 하면 되요


참숯불닭갈비15.jpg

 

고소한 깨가 잔~뜩 올라가 있어서 어찌나 맛있던지!

제가 먹은 볶음밥 중에 손에 꼽을 정도에요

짜지 않아서 닭갈비와 같이 먹어도 정말 정말 맛있다니깐요 ㅠㅠ


참숯불닭갈비16.jpg

 

뜨끈한 계란찜도 같이 주문했어요



참숯불닭갈비17.gif

 

보글보글보글


참숯불닭갈비18.jpg

 

계란찜도 짜지 않고 순둥순둥한게 닭갈비 먹다가 먹어주면 굿~

참숯닭갈비반은 대체적으로 음식이 짜지 않고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참숯불닭갈비19.jpg

 

참숯불닭갈비20.jpg

 

그래서 추가한 숯불닭갈비 2인분.

언니랑 둘이서 닭갈비만 4인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볶음밥, 계란찜까지!

너무나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었답니다

게다가 사장님도 어찌나 시원시원하시고 친절하신지.

이 가게 왠지 흥할것 같아요~♥

지금도 이미 흥한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

뱅뱅사거리 참숯닭갈비반에서 언니와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또 가고 싶어요! ㅎㅎ


뱅뱅사거리 닭갈비 / 참숯닭갈비반 정말 맛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2-10 부성빌딩 2층

02-554-3112

 

 ‘참숯닭갈비반'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유자’님께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유자' 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hiyuja

 

0 0
태그#뱅뱅사거리맛집 #뱅뱅사거리회식 #숯불닭갈비맛집 #닭갈비맛집 #숯불닭갈비 #강남숯불닭갈비 #마이민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대구 서문시장 줄서서 먹는 떡볶이 맛집 <몬나니 떡볶이> 대구 서문시장 줄서서 먹는 떡볶이 맛집 <... M 마이민트
  • 청량리 맛집 낙지닭갈비에 반해버렸어요 청량리 맛집 낙지닭갈비에 반해버렸어요 M 마이민트
  • 강남역 스테이크, 가성비 짱! 블랙스톤 강남역 스테이크, 가성비 짱! 블랙스톤 M 마이민트
  • 창녕 맛집 두손걸고 인정합니다, 내가! 창녕 맛집 두손걸고 인정합니다, 내가! M 마이민트
  • 세교맛집 해산물이 넘칠랑 말랑 모해 세교맛집 해산물이 넘칠랑 말랑 모해 M 마이민트
  • [제주여행]::수요미식회 제주도맛집 우진해장국::고사리육계장 [제주여행]::수요미식회 제주도맛집 우진해... M 마이민트
  • 광화문역맛집 경북궁가볼만한곳으로 내가추천하는 잘빠진메밀 광화문역맛집 경북궁가볼만한곳으로 내가추... M 마이민트
  • 홍대 밥집 매운거 땡길때 밥장인 돼지찌개 홍대점에서 홍대 밥집 매운거 땡길때 밥장인 돼지찌개 ... M 마이민트
  • 신촌 칼국수 맛집 [신촌해물칼국수] :: 여기는 진짜 레알이다... 신촌 칼국수 맛집 [신촌해물칼국수] :: 여... M 마이민트
  • 제천 혼밥 이찌텐 제천 혼밥 이찌텐 M 마이민트
  • 강남 다마고산도 맛집 - 줄 서서 먹는 낙원테산도 강남 다마고산도 맛집 - 줄 서서 먹는 낙원... M 마이민트
  • 용산 맛집 풍년갈비 15년 전통의 후한 인심 대박! 용산 맛집 풍년갈비 15년 전통의 후한 인심... M 마이민트
  • 함안맛집 별거없지만 맛있었던 전통 시장한우국밥 함안맛집 별거없지만 맛있었던 전통 시장한... M 마이민트
  • [성수동 맛집] 마봉양꼬치에서 대왕왕꼬치랑 칭따오~~ [성수동 맛집] 마봉양꼬치에서 대왕왕꼬치... M 마이민트
  • 부곡동고기집 삼환축한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지 부곡동고기집 삼환축한 이미 너무 유명한 ...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6월 5일 [금]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포인트경매]
빽다방 5천원권